한솔초등학교 로고이미지

운영위원회알림판

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
한솔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에 대한 의견수렴 안내
작성자 한솔초 등록일 24.01.19 조회수 16
첨부파일

본 개정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이나 단체 또는 개인은 2024년 1월 26일까지 아래 사항을 기재한 의견서를 

한솔초등학교(행정실)로 방문우편팩스 등의 방법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개정 사항에 대한 의견(.반 의견 및 그 이유)

의견제출자의 성명(단체의 경우 단체명과 대표자), 주소전화번호 등

기타 필요사항 등

의견제출기관(한솔초등학교 행정실)

주 소 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구룡산로 291

전 화 : 043-287-6079 팩 스 : 043-287-3766

이전글 한솔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안 공고
다음글 제172회 한솔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결과 홍보 및 회의록 공개